강단녹취록
•홈  >  인터넷방송  >  강단녹취록
  제  목 : 2018년7월8일강단기도문 조회수 : 733
  작성자 : 전도자의 삶 작성일 : 2018-07-08
  첨부파일:   강단기도문(07.08).hwp(16K)

나를 어떻게 치유해야 하나?(갈2:20)

하나님 감사합니다. 한 주간도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역사를 보게 하옵소서.
나를 버리는 것이 아니라 나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이 나 가정 사업도 함께 함을 누리게 하옵소서.
나를 찾는 것이 아니라 성령으로 나와 함께 하시는 성령충만함을 주옵소서.
나의 존재 의미를 하나님 주신 나의 것, 나의 현장 속에서 찾고 누리게 하옵소서.

1.고칠 수 없는 이유를 알고 치유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없는 나가(하나님 떠남) 아니라 하나님 형상을 회복한 나의 축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하나님 없는 나의 것(질병, 고통, 고난)이 아니라 하나님 주신 나의 것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없는 나의 현장(바벨탑)이 아니라 하나님 주신 나의 현장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2. 절대 치유의 비밀을 누리게 하옵소서.
  그리스도를 통하여 절대 치유의 길을 알고 비밀을 누리게 하옵소서.
  왕이신 그리스도가 사단, 마귀를 멸하시고 제사장이신 그리스도가 죄문제를 해결해 주시고
  선지자이신 그리스도가 하나님 만나는 길을 여심을 믿습니다. 예수가 그리스도 되심을 믿습니다.
  절대 치유의 비밀가지고 그리스도의 대사로 부르심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기도 할 때 마다 왕권, 제사장권,
  선지자권이 동원됨을 믿습니다. 택하신 족속으로 왕 같은 제사장으로 만인제사장의 축복을 만인 선지자의
  축복을 만인 왕의 축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하나님 없는 나의 현장(바벨탑)이 아니라 하나님 주신 나의 현장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3. 현장 살리는 최고의 치유 방법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그리스도가 각인 되어서 현장 살리는 최고의 치유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말씀의 능력이 뿌리 내려 현장 살리는 사실적인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성령충만이 체질 되어 현장 살리는 최고의 치유로 현장이 살아나게 하옵소서.

하나님! 24시 하나님 함께 하는 최고의 축복으로 나를 치유시켜 주옵소서.
하나님! 25시 하나님의 역사를 보며 최고의 인도하심으로 나를 치유시켜 주옵소서.
하나님! 영원한 존재인 나를 세상 끝날 까지 치유시켜 주옵소서.
그리스도의 대사로 부르시고 왕, 선지자, 제사장의 축복으로 현장에서 보는 것
듣는 것 마다 기도제목으로 삼고 치유의 축복을 누리게 한 주간으로 축복 하옵소서.

올해 주신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언약 붙잡고 현장을 담은 영적 생활이 지속되어
‘하나님의 인도(복음개인화) 하나님의 역사(기도체질화) 하나님의 능력(전도현장화)’의
응답을 누리게 하옵소서. 세계복음화의 전도자로 세워주신 목사님께 성령충만과 오력을 주시고
엘리사에게 주셨던 갑절의 영감을 주셔서 목회자, 중직자, 새가족과 렘넌트가 힘을 얻고
가정, 지역, 직장, 현장이 말씀으로 살아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이전글 : 2018년 07월08일 요약녹취
  다음글 : 2018년 07월15일 요약녹취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