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단녹취록
•홈  >  인터넷방송  >  강단녹취록
  제  목 : 2018년7월15일강단기도문 조회수 : 38
  작성자 : 전도자의 삶 작성일 : 2018-07-15
  첨부파일:   강단기도문(07.13).hwp(16K)

교회 치유(마16:13~20)

하나님 감사합니다. 한 주간도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역사를 보게 하옵소서.
치유와 서밋 시대에 하나님의 큰 능력으로 서밋의 자리에 있게 하옵소서.

1. 다른 것, 틀린 것, 망할 것 이야기 하지 않도록 입술을 주장하여 주옵소서.
세례요한처럼 판단을 율법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복음으로 하게 하옵소서.
예레미야처럼 청빈의 삶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복음으로 살게 하옵소서.
엘리야처럼 신비체험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복음이 체험되게 하옵소서.
선지자 중 하나로 종교처럼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복음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2. 교회를 회복하는 주역으로 서게 하옵소서.
마귀자녀로 운명, 사주, 팔자, 환경에 묶여 사는 인생의 아니라 삼위일체 하나님께서
나의 주인 되셔서 내 인생의 주인 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내 인생의 주인이시기에 그리스도 이름으로 오직 그리스도로 기도 할 때마다
3저주(죄, 지옥, 사단)의 세력이 완전히 무너지게 하옵소서. 성령이 역사하여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세상 끝 날 까지 말씀으로 역사 하시고 말씀 붙잡을 때 기적이 일어남을
믿습니다. 세계 살리는 말씀, 기도의 비밀가지고 지금도 성취되는 말씀 붙잡게 하옵소서.

3. 교회의 축복을 누리는 주역으로 서게 하옵소서.
참된 교회를 세우는 반석으로 교회의 축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참된 힘을 회복하여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는 교회의 축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참된 비밀인 천국열쇠가지고 교회의 축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하나님 능력으로 문제, 갈등, 어려운 환경이 전혀 상관없이 최고의 응답을 누리게 하옵소서.

하나님! 문제 속에서도 24시 하나님과 함께하는 축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하나님! 상처를 응답의 발판 삼을 만큼 24시 하나니과 함께 하는 축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하나님! 날마다 행1:8의 말씀으로 하나님이 주시는 힘을 공급 받는 비밀을 누리게 하옵소서.
24시 하나님을 누리게 하옵소서. 24시 임마누엘 누리게 하옵소서.

올해 주신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언약 붙잡고 현장을 담은 영적 생활이 지속되어
‘하나님의 인도(복음개인화) 하나님의 역사(기도체질화) 하나님의 능력(전도현장화)’의
응답을 누리게 하옵소서. 세계복음화의 전도자로 세워주신 목사님께 성령충만과 오력을 주시고
엘리사에게 주셨던 갑절의 영감을 주셔서 목회자, 중직자, 새가족과 렘넌트가 힘을 얻고
가정, 지역, 직장, 현장이 말씀으로 살아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이전글 : 2018년 07월15일 요약녹취
  다음글 : 2018년 07월22일 요약녹취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