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메시지
•홈  >  인터넷방송  >  주일메시지
  제  목 : [주일3부] 동정녀 마리아에게서 나시고
  성경본문 : 사 7:14 설교일 : 2009-11-08  
  설교자 : 조선구 음성받기  
  첨부파일:   동정녀 마리아에게서 나시고.hwp(31K)

분류

주일 3부

제목

동정녀 마리아에게서 나시고

성경

사7:14

일시

2009년 11월 08일

장소

믿음의 교회

강사

조선구 목사

♣ 서 론 ♣

오늘 본문 이사야 말씀은 예수님이 나시기전 이사야를 통해서 그리스도가 오시는 것을 예언하셨다. 이스라엘이 완전 멸망 받고 소망이 없을때에 이사야6:13 그루터기(후대)를 잘키우면 이민족을 살릴수 있다고 말을 하였다.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것리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우리 자녀들에게 꼭가르쳐야 될것이 임마누엘의 비밀 꼭가르쳐야 하겠다. 오늘 학습, 세례받는 모든 성도님들이 이축복을 꼭 누리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 본 론 ♣

1. 왜 동정녀에게서 나셔야 하는가?

(1) 사람은 사람을 구원할수없니다. 구원자가 오셔야 하는데 아담의 후손들은 다 원죄가 있기 때문에 원죄가 없는 동정녀로 오셔야 한다. 하나님의 창조의 능력으로 행하신 사건이다. 하나님이시라는 증거로 바다위를 걷기도 하시고 죽은자를 살리기도 하시고 각종 질병 걸린자를 치유하기도 하셨고 오병이어의 기적도 보여 주셨다. 우리를 구하신 그리스도는 하나님이시라는 증거이다.

(2) 처로 잉태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사7:14)

(3) 마1:18-23 동정녀 마리아에게 나시고

(4) 그리스도의 조건이 동정녀로 오셔야 하기 때문에 동정녀로 오셔야 한다.

(5) 원죄, 자범죄가 없어야 한다. (창3장)

(6) 죄없는 분이시어야 한다. (롬3:23)

(7) 하나님이시라는 증거로 부활하여야 한다.

2. 주신 축복은 무엇인가?

(1) 요1:12 -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다.

(2) 롬8:12-17 -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없기 때문에 양자의 영을 주셨다.

(3) 고전3:16 -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전이 너희 안에 거하는 줄 알지 못하느뇨” 자신의 성전이 중요하다.

(4) 요14:16 - 영원토록 함께하는 축복을 받았다.

(5) 계8:3-5 - 천사가 기도를 나르고 도와준다.

(6) 히1:14 - 하나님의 후들을 보호하라고 주신영이다. 가는 곳마다 사단이 무너지며 하나님의 나라가 회복되는 축복을 받았다.

(7) 빌3:20 -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 축복을 받았다. 우린 죽어서 천국갈뿐 아니라 이미 이땅에서 이축복을 누리는 자다. 이미 우린가장 중요한 것을 소유했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축복을 더 알게 누리게 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다.

 

3. 늘 체험할 것

(1) 행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구원 받았지만 땅끝까지 증인 될수있는 힘을 달라고 기도하라. 우리의 가정, 산업, 나라 전세계를 살릴 만큼 성령 충만함을 주옵소서

(2) 예수님 이름으로 치유를 위해 기도하라. 내 문제 내 가정의 문제를 기도하라. 하나님 몰라서 오는 질병, 나이가 많아서 오는 질별, 내실수로 오는 질병, 하나님의 뜻이 있는 질병이 있다. 이런 문제속에 하나님의 계획을 발견하고 기도하라.

(3) 철저히 권세를 사용하라.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주셨다고 했다. 우린 예수님 이름으로 마귀를 내쫓을 수 있는 권세를 가진 존재다. 당당히 기도하라. 그리스도의 권세와 능력을 당당히 사용할 수 있는 존재이다.

 "

  이전글 : 여성들에게 주신 말씀
  다음글 : 진노에서 해방 되어야 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