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메시지
•홈  >  인터넷방송  >  주일메시지
  제  목 : [주일3부]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지 못하면 길이 없다.
  성경본문 : 히6:1-20 설교일 : 2010-08-08  
  설교자 : 조선구 음성받기 영상받기  
  첨부파일: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지 못하면 길이 없다.hwp(17K)

분류

주일3부 (중직자 헌신예배)

제목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지 못하면 길이 없다.

성경

히6:1-20

일시

2010년 8월 8일

장소

믿음의 교회

강사

조선구 목사

♣ 서 론 ♣

꼭 시작할 것! 기도를 집중해라. 하나님의 말씀을 주야로 묵상을 해야 한다. 집중하지 못하게 하는 부분들을 빨리 치유를 해야 한 다. 하루에 한번만 하나님에게 집중을 해라. 여기서 엄청난 응답 이 다 온다. 여기서 이 응답을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을 해주는 것이 전도이다. 우리는 하나님 앞에 집중을 하고, 나의 일에 집 중을 하면 다 끝난다. 그리고 꼭 해야 될 것이 있다. 믿음을 전 달을 잘해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봐야할 것이 있다. 우리는 세 계를 봐야 한다. 세계를 보는 방법이 제자이다. 제자를 끝까지 도와줘라. 그리고 문제 있는 사람들을 도와줘라. 그러나 우리는 제자를 놓치면 큰일 난다. 문제 있는 사람들 집안을 잘 보면 크 게 쓰임을 받는 사람들이 많다. 우리 교회 권사님들을 우리 교회 밖에 있는 최소10 사람만이라도 나의기도 속에서 기도를 해줘 야 한다.

♣ 본 론 ♣

1. 하나님께서 확실한 약속을 주셨다.

(1) 히6:13. 하나님이 맹세를 했다.

(2) 히6:14. 이것이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약속이다. 일방적으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선택해서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로 우리의 모든 죄를 다 사해주셨다. 일방적인 하나님의 사랑이다. 우리가 예수님을 영접을 하자마자 하나님의 축복 속으로 들어간다.

(3) 하나님의 약속은 창세전부터 주신 것이다. 우리가 받은 축복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 줘야 한다. 이것이 전도이다.

(4) 하나님은 거짓이 없으시다. 하나님은 절대로 실언하지 않으신다.

(5) 히6:19. 하나님을 만나는 축복을 받았다. 우리는 늘 우리의 현장에 있는 문제를 놓고 기도를 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가 받을 축복이다.

(6) 대 제사장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셨다. 우리는 이런 엄청난 약속을 절대로 놓치면 안된다.

2. 이것보다 더 큰 보장이 없다.

(1) 이것을 놓친 유대인들. 성전에 모여서 싸웠다. 그래서 하나님 께서 성전을 파괴시키셨다. 그러면서 이 사람들을 포로로 끌 여 가고, 속국 되고, 노예로 팔려갔다. 이때 영적문제가 왔다.

(2) 언약을 믿는 자에게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다 주셨다. 대표 적인 사람들이 초대교회와, 바울이다. 안디옥 교회는 어마 어마한 응답으로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었다. 하나님이 이들 을 통해서 큰 약속을 성취시켜 나가셨다. 이 비밀을 깨달은 바울과, 안디옥 교회를 통해서 세계를 살리는 역사가 일어 났다.

♣ 결 론 ♣

1)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복음을 주셨다. 모든 문제를 해결하셨다. 다 끝내셨다. 우리가 평생 지을 죄를 다 십자가에서 해결하셨다.

2) 이 축복을 마음껏 누려라. 이것을 누리게 하기 위해서 전도학교, 신 학원, 선교사 훈련원을 만들었다. 우리는 반드시 그리스도의 복음을 깊이 알아야 한다. 모든 문제의 해결은 그리스도이다. 렘넌트가 공부를 할 때도 응답으로 해라. 세상을 살리기 위해서 세상을 공부 하로 간다. 이렇게 생각을 해라.

3) 이 복음을 집중적으로 누릴 때 우리에게 있는 고질적인 영적문제가 다 해결된다.

믿음의 교회 방송국(http://faith21c.com)

총 국 장: 조선구 목사 (☎010-5795-0691) ☞ jccsg@hanmail.net

실무국장: 김종완 집사 (☎010-8509-6054) ☞ jcloveme1@paran.com

 "

  이전글 : 에베소 교회
  다음글 : 정복당한 이스라엘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