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메시지
•홈  >  인터넷방송  >  주일메시지
  제  목 : [주일2부] 하나님의 지혜를 깨닫는 것이 참 지혜입니다
  성경본문 : 말1:1-5 설교일 : 2011-01-09  
  설교자 : 조선구 음성받기 영상받기  
  첨부파일:   하나님의 지혜를 깨닫는 것이 참 지혜입니다.hwp(17K)

분류

주일2부

제목

하나님의 지혜를 깨닫는 것이 참 지혜입니다

성경

말1:1-5

일시

2011년 1월 9일

장소

믿음의 교회

강사

조선구 목사

♣ 서 론 ♣

오늘 말씀의 제목은 하나님의 지혜를 깨닫는 것이 참 지혜입니다. 라는 말씀이다. 오늘은 연초니깐 1년 메시지를 기도제목으로 붙잡았다. 1월 한 달 동안은 말라기를 보길 원합니다. 2011년 기도제목을 붙잡아야 한다. 전도자의 삶이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유일성을 주셨다. 유일하신 하나님이시다. 유일한 구원의 축복인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주셨다.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는 배경을 주셨다. 세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분은 유일성인 그리스도 밖에 없다. 우리는 유일성의 증거를 반드시 붙잡아야 한다. 하나님이 함께하는 배경을 붙잡고 현장에서 유일성의 응답을 누려야 한다. 나의 능력이 아닌, 하나님의 능력으로 해라. 그리고 우리는 24시간 기도해야 한다. 하나님의 능력을 믿고 24시간 기도해라. 이 역사를 1년 동안 봐야 한다. 하나님이 예비 된 것을 찾는 것이 신앙생활이다. 세 번째로는 오늘을 최고의 날로 만들어라. 이것이 임마누엘이다. 하루를 시작할 때 하나님 오늘 최고의 힘을 주세요! 이렇게 기도해라. 영적인 힘이 살아나야 육신이 산다. 우리교회 1년 메시지는 정체성의 기도이다. 정체성은 나를 찾은 것이 정체성이다. 정체성 있는 기도를 해야 한다. 그리고 정체성 있는 전도를 해야 한다. 정체성을 회복하는 기도, 사명, 이것이 올해 우리교회 메시지이다. 이번 달은 하나님을 기억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말씀이다. 이번 주는 하나님의 지혜를 깨닫는 것이 참 지혜다. 라는 말씀이다.

♣ 본 론 ♣

1. 신앙을 점검하라.

(1) 400년 노예생활. 요셉이 애굽의 총리가 되어서 이스라엘의 영광을 전 애굽에 선포했다. 고센땅. 환경이 좋으니깐 복음 을 잃어버린다. 여유가 생기니깐 복음을 놓쳐버린다. 이것을 절대 놓치면 안된다. 이것을 놓치니깐 어느세 노예가 되었 다.

(2) 그리고 포로로 잡혀간다. 인제들이 포로로 끌려갔다. 왕까지 포로로 갔다. 그리고 성전이 무너졌다. 이스라엘은 황폐한 땅이 되었다. 무엇 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가? 복음을 놓쳐서 그렇다.

2. 이스라엘이 예배를 잃어 버렸다.

(1) 예배를 드릴 때마다 왕권이 일어난다. 성령이 역사한다. 예배 때 선지자권이 선포된다. 그리고 제사장권이 일어난다. 모든 저주가 다 무너진다. 그래서 우리는 24시간 예배 속에 있어 야 한다. 흑암이 무너지고, 하나님을 만나는 것, 그리고 모든 저주가 다 무너지는 것 이것이 예배이다.

(2) 예배를 놓치니깐 성전에 모일 이유가 없어졌다.

(3) 그리고 찬송의 의미가 없어졌다. 기도, 헌금.

3. 이때마다 하나님은 복음을 회복시키셨다.

(1) 출3:18. 복음을 회복할 때 하나님의 어마어마한 역사가 시작 되었다. 하나님의 복음을 붙잡은 사람이 나올 때부터 역사는 시작된다.

(2) 사7:14. 복음을 깨달은 렘넌트가 일어날 때 역사는 시작된 다.

(3) 마16:16.

(4) 롬1:16. 루터.

(5) 오직 복음. 우리 성도님들은 이것을 다 보아야 한다.

♣ 결 론 ♣

(1) 우리는 그리스도를 늘 붙잡아라. 이때만 흑암이 무너지게 되 어 있다.

(2) 세계복음화 1천만, 민족, 40만

(3) 오늘을 최고로 만들어라. 오늘의 전도, 오늘의 말씀, 오늘의 기도

믿음의 교회 방송국(http://faith21c.com)

총 국 장: 조선구 목사 (☎010-5795-0691) ☞ jccsg@hanmail.net

실무국장: 김종완 집사 (☎011-9509-6054) ☞ jcloveme1@paran.com

 "

  이전글 : 정체성을 가진 렘넌트
  다음글 : 복음의 숨은 후계자 갈렙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