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2020.11.01 아하수에로 왕 - 우상국가의 승리 (단9:1) | 조회수 : 484 |
작성자 : remge | 작성일 : 2020-11-01 |
아하수에로 왕 - 우상국가의 승리
단9:1 메데족속 아하수에로의 아들 다리오가 갈대아 나라 왕으로 세움을 받던 첫해
확신과 신념을 구본해서 보아야 한다.
나는 높은 산에서 새처럼 날 수 있다. 이 신념은 자기로 부터 시작된 것이고 확신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부터 시작된 것이다.
1. 구원의 확신
우리가 구원 받은 증거가 무엇인가? 기도응답인가? 주일 성소인가? 성전건축인가? 믿는 집안인가? 기도응답은 무당, 스님도 받는다. 그러면 응답이 없으면 구원 못 받은 것인가? 종교성이 있는 사람은 교회도 열심이 다닐 수 있다. 이것은 구원의 증거가 아니다. 내가 시험성적이 떨어지고 내가 노력 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아도 예수님을 믿는 나는 구원 받은 하나님의 자녀다. 예수님이 내 안에 생명으로 계시기 때문이다. 증거는 이것이니 아들이 있는 자는 생명이 있고.
2. 기도응답의 확신
기도하면 응답받는다 때쓰고 하는 이것은 신념이다. 확신은 나는 하나님의 자녀이기때문에 예수 이름으로 기도하면 응답하겠다고 약속하셨다. 이것이 믿어지는 것이 확신이다.
3. 승리의 확신
죄와 사망의 권세를 이기신 예수그리스도가 이미 내 안에 함께하는 것이 믿어는 것이다. 나는 이길 수 있다. 이것은 신념이다.
4. 사죄의 확신
잘못을 잊어버리고 기억하지 말자하고 지울려고 노력 하는것은 신념이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나의 모든 죄의 문제를 해결 하셨다는 것이 믿어 지는것이 확신이다.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죄를 고백하면 동이 서에서 먼 것같은 우리의 죄를 기억하지 않겠다고 했다.
5. 인도의 확신
내가 원하는 길 말고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이루는 가장 좋은 길로 나를 인도하실 것이다. 육신의 아버지도 자녀의 미래를 위해 미리 준비하는데 하물며 우리 하나님이 우리를 인도하시지 않겠는가?
<서론>
왜 불신자의 성공을 거짓 성공이요 가짜성공이라고 하는가? 지금은 두가지 전쟁을 하고 있다.
1) 창세기3장, 6장, 11장 사단은 이 주도권을 가지고 세상을 장학하고 있다. (불신자의 방법)
나- 내가 성공해야 한다. 내게 유익이 되는 것이 최우선이고 나에게 이익이 안되면 무조건 적이다.
물질(창6장) - 돈이 되는냐 안되는냐
성공(창11장) - 바벨탑
이 무기에 안빠진 사람이 없다. 왜 이것이 전쟁이라고 하고 거짓 성공이라고 하는가? 이 가짜 성공을 가지고 복음을 희미하게 한다. 거짓 성공한 아합왕은 선지자를 죽여서 이스라엘에 복음이 끊어지도록 했다. 거짓 성공한 바로왕은 복음 가진 후대가 태어나면 바로 죽이도록 법으로 만들었다.
2) 행1:1, 3, 8 오직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성령충만 (신자의 방법)
아무리 캄캄함이 세상을 덮어도 엘리야, 모세와 같이 한 사람이라도 복음가지고 언약가지고 불을 밝히면 캄캄함이 사라진다.
<본론>
1. 아하수에르 - 위대한자
1) 메데인
2) 다리오의 아버지 (다9:1)
3) 바사의 왕 (에1:1) - 전쟁의 광이다. 180일(6개월) 동안 사람을 불러 모아서 술잔치를 벌린 만큼 영적 갈금함 상태에 있었다. 영적인 목마름과 갈급함을 채울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 밖에 없다. 그래서 강대국의 왕이지만 사실 거짓 성공이다.
2. 우상국가의 정복 - 전쟁 (사단의 전략)
1) 우상을 섬기는 강대국이 정복을 통해서 우상국가를 퍼뜨리고 있다. 우상 섬기면 흑암 역사하고 저주와 재앙이 임한다. 결국 후대에 까지 연결된다.
* 인도에서 구스까지 127도를 통치했다.
* 수상궁을 지었다.
* 하만의 말을 듣고 정치을 했다.
* 유다인 전멸 조서 내렸다. (부림절)
2) 사단은 이 거짓 성공을 가지고 복음을 막는다. 언약의 흐름을 끊어 버린다. 코로나때문에 교회 못 오는 상황이 올 수 있다. 그러면 혼자서로도 예배속으로 들어 가야 하는데 사단은 예배에 실패하도록 만들고 있다.
3. 에스더를 통해 언약을 깨달았다.
1) 에2:10 하나님은 이스라엘을 살리기 위해 모르드개를 준비하셨다. 에스더의 멘토, 인턴쉽리더가 되었다.
2) 에2:16~17 하나님의 은혜 받은 에스더는 지혜가 충만해서 왕후가 되었다.
3) 에4:1~16 에스더의 결단. 평상시 안보이는 힘, 영적인 힘을 누리는 사람은 결정적인 시간표가 오면 도망가지 않는다. 문제와 사건은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보는 시간표로 보았다. 다니엘이 평상시 기도하는 시간을 누리는데 모함으로 죽음의 시간표가 왔다. 절대 도망가지 않고 하나님의 역사를 나타낼 시간표로 보았다. 평상시 힘을 못누린 사울왕은 골리앗이 두려움이였지만 평상시 힘을 누리는 다윗은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블레셋과 이스라엘에 나타낼 시간표로 보았다. 에스더의 기도는 살려달라고 하지 않았다. 죽으면 죽으리라고 했다. 3일 동안 전 유다인들이 WITH, IMMANUEL, ONNESS를 가지고 기도했는데 하나님은 왕의 마음을 바꾸어 버렸다.
<언약기도>
하나님!! 가짜 성공, 거짓 성공에 속지 않게 하시고 영적 갈급함 속에서 세상의 흑암 문화를 생산하는 강대과 엘리트를 살릴 수 있는 나의 영적시스템을 갖게 하옵소서. 평상시 WITH, IMMANUEL, ONENESS의 응답을 누리게 하옵소서.
"
이전글 : 2020.10.25 고레스의 등장 (단1:21) | |
다음글 : 2020.11.08 폐위된 와스디 (단1:9) | |
이전글 다음글 | 목록보기 |